도움말
페이앳의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검색결과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신청, 회원, 가입페이앳을 이용하기 위한 첫걸음 회원가입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결제와 관련된 서비스인 만큼 이것저것 복잡한 부분이 많은데요 스크린샷과 함께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회원가입
회원가입에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회원, 가입, 회원가입, 서류, 준비서류, 가맹점 가입페이앳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드 가맹점 심사를 위해 아래와 같은 서류를 따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화면을 확인해주시고 서류를 미리 준비해두시면 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직원 가입은 무엇인가요?
가맹점 가입, 직원 가입, 직원, 회원 가입페이앳에는 가맹점주의 편의를 위하여 직원가입 메뉴를 따로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직원가입은 가맹점의 사업자 번호를 검색하여 가맹점에 귀속된 하위 직원아이디를 생성하는 메뉴입니다. 직원아이디의 결제내역은 모두 가맹점 아이디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니저웹에서 결제 권한 등의 다양한 설정 또한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보증보험이 무엇인가요?
보증, 보험, 보증보험보증보험이란 PG사와 계약자 간에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의 상행위 진행 후, 계약자의 귀책사유(물품 미 발송/부도 등)로 인한 사고발생시 결제고객의 피해예방을 위하여 전자결제대행사가 확보하는 최소한의 담보입니다. 보증보험 가입액수는 계약자의 월 승인한도 및 지급한도액수 책정에 비례합니다.
회원가입
심사완료까지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나요?
심사, 심사기간, 기간, 완료, 시간일반적인 경우 서류 확인 후 심사까지 1주에서 2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거기에 서류의 발송형태에 따라 2~3일의 추가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심사 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심사 완료시 별도의 이메일 공지가 날아가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회원구분
그룹사 계정은 무엇인가요?
그룹사, 계정, 본사, 가맹점, 지사그룹사 계정은 여러 개의 가맹점을 지사로 가진 본사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수한 계정입니다. 각 가맹점들의 정산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개발자 API 를 이용하여 새로운 가맹점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룹사 계정아이디로는 각각의 거래내역을 취소하거나 결제부분을 변경하는 처리는 할 수 없습니다
회원구분
가맹점 계정은 무엇인가요?
가맹점, 계정, 권한가맹점 계정은 하나의 사업자 번호를 가진 독립적인 가맹점 회원을 뜻합니다. 가맹점 계정은 필요에 따라 여러 개의 직원 아이디를 가질 수 있으며, 해당 아이디를 통한 모든 결제대금은 가맹점 계정에서 등록한 대금입금계좌로 지급됩니다. 일반적으로 하나의 독립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님들은 가맹점 계정으로 등록이 되며 예하 직원들이 페이앳을 사용할 경우 직원계정으로 등록을 시키면 됩니다. 가맹점 계정은 하나의 별도 사업체로 인정이 되기 때문에 결제에 관한 모든 부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회원구분
직원 계정은 무엇인가요?
직원, 계정, 권한직원 계정은 가맹점 계정에 속한 최하단위의 계정입니다. 각 가맹점주는 하위 직원들에게 하나이상의 직원 아이디를 부여할 수 있으며 직원 또한 직접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여 검색하고 직원아이디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직원 계정에게는 아래와 같은 권한이 허가됩니다. 1. 카드 및 현금 결제 2. 허가된 상품의 조회 및 판매 3. 자신이 거래한 거래내역 조회 4. 자신이 거래한 거래의 영수증 재발행 5. 허가된 직원에 한한 거래 취소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리더기 구입
어플리케이션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어플리케이션, 앱, 어플, 설치앱스토어 혹은 구글 스토어에서 페이앳을 검색하셔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의 앱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연결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리더기 구입
리더기는 어디서 주문하나요?
리더기, 주문, 구입, 카드리더기, 결제기, 페이앳신청하기의 리더기 주문하기 메뉴, 혹은 매니저웹의 페이앳 신청하기 메뉴를 통해 페이앳을 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결제 모듈이 붙어 있기때문에 주문시에는 익스플로러를 이용해주세요.